


제게 빈틈을 보이지 말아요.
NAME_
AGE_
GENDER_
DORM_
HEIGHT·WEIGHT_
BLOOD_
레니에 E. 아이나르
15
남자
슬리데린
182 cm / 표준+1
순혈
APPEARANCE_
이제 제법 어린애 티를 벗어난 외모와 체격을 가지게 되었다. 졸업학년과 섞여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의 분위기를 풍긴다.
푸른빛이 살짝 감도는 은백색의 머리카락. 앞머리와 옆머리가 길게 내려오는 것이 신경쓰였는지 짧게 잘랐으며, 뒷머리만 길게 길러 하나로 묶었다. 묶어내린 머리는 등 절반 정도까지 내려오며, 자주 어깨 앞으로 넘기고 다닌다.
오른쪽 눈 밑에 눈물점. 진한 쌍꺼풀이 져져있고 길게 속눈썹이 내려앉은 눈에는 투명하고 푸른 눈동자가 유독 빛나 눈에 띈다. 눈꼬리가 낮게 쳐져있어 웃을 때마다 더 순해보이곤 했다. 약지와 새끼손가락만 덮는 반장갑과 선명하게 남아있는 얼굴의 흉터. 레니에 시점에서 오른쪽 귀에는 까마귀 깃털이 달린 귀걸이를 하고 있다.
CHARACTER_
"숨을 죽이고, 기다려볼까요. '빈틈'을 찾아낼 때까지."
<사냥꾼>. 아이나르 가문의 사람은 흔히 '전사'라는 이미지에 맞는 사람들이 많았다. 하지만, 그는 전사보다는 <사냥꾼>에 가까운 기질을 가지고 있다. 목표와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그 과정에서 자신의 감정에서부터 자존심까지 자신이 '필요'하다고 느낄 경우에는 무엇이든 내놓을 수 있다. 일반적인 도덕 기준의 잣대는 그에겐 통용되지 않는다.
"더 얘기해줘요. 내가 당신을 알 수 있도록."
<통찰력>. 문제를 직면했을 때에는 먼저 행동하기보다는 '관찰'을 한다. 힘으로 밀어붙이는 쪽보다는 전략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는 대인관계에서도 똑같이 적용이 된다. 즉, 상대방을 '관찰'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 그의 관찰의 대부분은 대화에서 시작되는데, 그는 대화 하나하나에도 신중하게 상대방을 지켜보며 파악하고 분석하려고 한다. 상대방의 강점과 약점을 동시에 찾아내려고 한다. 이용하기 위해.
"하하- 체크메이트."
<자신감과 자존감>. 신중하게 선택을 내린 만큼 자신의 선택과 행동에 엄청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그만큼 자신이 틀렸음을 인정하는데까지 시간이 꽤 걸리는 편이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비열한 방법까지 선택하는 그의 태도를 생각하면 그의 이러한 자신감은 꽤 아이러니하다.
<지배욕>. 무언가를 제 통제 안에 두는 것에 성취감을 느끼고 좋아한다. 반대로 자신의 통제를 벗어나는 것이 생기는 것을 가장 싫어하며, 그러한 상황 또한 생기는 것을 꺼려한다. 꽤 짖굳은 성격이다. 약간의 '새디스트' 기질을 보이기도 할 정도(..)로 상대방을 놀리는 것을 좋아하며, 그 정도가 단순한 아이들의 장난을 넘어서기도 한다.
DETAIL_
BIRTH_ 1988.11.19
WAND_ 버드나무 | 용의 심금 | 12.5 Inch | 유연성이 없는
ㅣ부드러운 밀크 초콜렛색을 띄고 있으며, 손잡이보다 살짝 높은 위치에 어두운 곳에서도 빛을 발하는 다섯 가닥의 은색 테두리가 감겨있다.
SUBJECT_ 고대 룬 문자 | 신비한 동물 돌보기
1. 아이나르(Einar) 가문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 자격이 있다.'
1-1. 북유럽에서 시작해, 오랜 세월에 걸쳐 유럽 전체로 뿌리내리게 된 마법사 가문 중 하나. 혈통보다는 마법사로써의 역량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겨왔기 때문에 개인적인 마법 연구와 수련을 중요하게 여겼다. 그중에서도 가문에서는 기억과 생각에 관한 마법을 주로 연구해왔으며, 관련 마법에 능숙하다 알려지기도 했다. 또한, 아이나르 가문은 마법사로써 강한 힘을 가진 사람이 대대로 가주가 되어왔기 때문에, 아이나르 가문은 가주의 성향에 따라 때로는 극순혈주의 가문이 되기도, 반순혈주의 가문이 되기도 해왔다. 그렇기 때문에 가문은 가주의 개인적인 마법사로서의 역량에 따라 불안정한 시기 혹은 안정된 시기를 보내왔다.
1-2. 메이너드 전쟁 당시 메이너드 쪽에 협력하다 패배의 낌새가 보이자 곧바로 반순혈주의로 갈아탔다. 이 때문에 일부 가문 사람들의 반발이 심했지만 가주의 권한이 강한 아이나르 가문의 분위기로 인해 반순혈주의와 같은 편이 되었다. 일명 '배신자' 가문이라고 불리게 된 원인이 되었다.
1-3. 2년 전 쯤, '아이나르 머글 지원 재단(Einar Muggle Support Foundation_EMSF)을 세웠으며, 메이너드의 탈옥 소식이 알려지고 난 뒤, 순혈주의자들을 다시 잡아들이는 일에 지원을 하겠다고 밝힌 상태.
2. ?¿
2-1. 1학년 때부터 이전까지 보여줬던 성격은 연기한 성격에 가깝다. 연기를 한 이유는 '살아남기 위해서'. 자신이 멍청하고 모자란 아이로 보임으로써 가장 두려워하던 이의 흥미를 떨어뜨릴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방법은 꽤 효과적으로 먹혀들었고, 그는 괴물이 사라질 때까지 살아있을 수 있었다.
2-2. 성격은 물론이거니와, 버릇과 행동습관에서 꽤 큰 차이를 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차이라고 한다면, 말버릇.
2-3. 지금의 레니에는 전의 모습을 '가짜 레니에'라고 부른다.
3. 학교생활
3-1. 그의 변화는 같은 슬리데린 기숙사 애들에게 적잖이 충격을 준 모양. 그에게 대놓고 '배신자'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현저히 줄어들었으며, 배신자라고 그를 불렀고 괴롭혔던 이들에게 당한 만큼의 배로 되돌려주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 하급생들에게 자주 장난을 치는 바람에 그를 피하는 하급생들도 종종 있다.
3-2. 슬리데린 퀴디치팀의 파수꾼 포지션. 5학년에 들어가면서 시합에 출전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자연스레 연습 시간도 늘어난 편이며, 이 연습량이 체격이 좋아지게 된 데에 한몫을 하게 되었다.
3-3. 성적 예전에 비해 현저하게 올라갔다. 간신히 통과하던 과목들을 여유롭게 통과하며, O와E를 노려볼 정도까지 올라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문학과 마법의 역사 쪽에서 고전하고 있다.
3-4. '소피아 레슬리'라는 2년 아래인 후플푸프의 여자아이를 유독 괴롭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여자아이의 특징은 붉은 머리와 금안을 가진 아이, 그리고 머글본이다.
4. 기타 사항
4-1. 애완 까마귀인 에레보스에게 빨간 끈 대신에 에메랄드의 장신구를 걸어주었다.
4-2. 성격은 변하더라도 여전히 핫초코를 엄청 좋아한다. 핫초코와 버터맥주가 최애 음료.
4-3. 레질리먼시와 오클러먼시에 관심이 많은 편이며 관련 서적도 자주 찾아보는 쪽이다.
4-4. 최근 들어 마법 체스를 취미로 두기 시작한다.
RELATIONSHIP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