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함께 춤 출까요? 

NAME_

AGE_

GENDER_

DORM_

HEIGHT·WEIGHT_

BLOOD_

프레이 로즈

12

여자

래번클로

150cm / 조금 마름

머글본

APPEARANCE_

  선명하게 짙은 금발은 곱슬이나 컬이 굵고 윤기가 있어 부스스함 없이 단정하게 구불진다. 그 끝은 어깨에 살짝 닿을 정도의 길이로 떨어진다. 마찬가지로 옅은 색의 속눈썹은 풍성하게 눈동자위로 그늘을 드리운다. 

밝고 투명한 피부는 혈색이 잘 감돌아 혈액이 모이는 곳 위를 사랑스러운 빛깔로 물들인다. 풍성한 속눈썹 아래의 눈동자는 맑은 하늘빛. 눈썹은 얇고 완만한 곡선을 그려 인상이 순해 보인다.

 

  아직 젖살로 인해 약간 통통한 얼굴라인에 비해 몸 라인이 가녀리다. 다리와 팔의 선이 길쭉하고 날렵하며 평소의 운동량으로 인해 말랑한 느낌과 거리가 멀다.

CHARACTER_

  엄격하지만 다정한 조부모의 슬하에서 자란 덕인지 예의가 있고 기품이 있으며 상냥한 성품을 지녔다. 성급하거나 경솔한 것과 거리가 멀며 말은 되도록 아끼고 듣는 귀가 열려 있어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드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조용한 겉모습과 달리 내면에 품고 있는 열정이 상당하여 제법 진취적이고 배움에서 얻는 즐거움이 크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있어 종종 꿈결을 걷는 듯한 행동과 말투가 인상적이다. 나이대에서 찾아보기 힘든 성숙함이 있다.

  대체적으로 인상과 동일하게 부드럽고 얌전하다.

DETAIL_

BIRTH_ 1989.02.14

WAND_ 느릅나무  |  유니콘의 털  | 11 Inch  |  유연함

- 아주 어렸을 때 부터 (아버지 쪽)조부모의 집에서 자랐으며 부모에 대한 기억은 아버지 한정으로 사진 몇장이 전부. 부모의 이야기를 언급하는 것 조차도 극도로 거부되어왔으며 관련된 정보는 거의 단절되어있다. 때문에 입학통지서를 받은 후 자신의 부모 또한 마법사가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고 있다.

 

- 발레, 춤에 유달리 재능이 있어, 원래는 영국 로얄 발레학교에 들어갈 예정이었다. 조부모는 호그와트의 입학과 손녀딸이 마법사라는 사실을 매우 거부하고 있다.

 

- 입학하기 전, 자신이 마법사라는 사실을 뒷받침할 만한 헤프닝이 있을 법 함에도 불구하고 그런 일이 전혀 없었다.

 

- 발레에 대한 확고한 장래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단념을 빨리하였다. 호그와트와 마법사들의 세계에 대한 흥미가 매우 높다.

 

- 종종 인적이 드문 시계탑 어딘가에서 발레 연습을 하곤 한다.

 

- 키우던 카나리아 한마리를 데리고 왔다. 이름은 스텔라(Stella). 노래를 잘 부름.

 

- 머리와 이해력이 좋은 편으로 학업성취도가 머글출신인 것에 비하면 제법 높다. 특히 좋아하는 과목은 변신술. 사물 또는 생물을 변신시키는 것이 꽤 능숙하다. 

 

- 입학이 정해진 날 이후로 집-학교로 가끔 발신인이 없는 소포가 도착한다. 내용물은 입학시 지참물을 포함한 간식이나 책, 옷과 인형 등 여러가지.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지금 소지하고 있는 지팡이와 나무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작은 팬던트. 펜던트는 무슨 이유에서 인지 마법을 사용해도 열리지 않는다. 옷 안으로 집어넣어 항상 착용하고 있다.

Pray Rose

bottom of page